경기북부보훈지청, 2018년 국가유공자 회혼식
상태바
경기북부보훈지청, 2018년 국가유공자 회혼식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8.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봄프로젝트 (마음돌봄) 지원
 
 
 

[네트워크= 엄우식 기자]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은 29일 낙원웨딩홀에서 국회의원 및 관내 보훈단체장, 지역 봉사단체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유공자 회혼식를 진행했다.

이번 회혼식은 금년이 5번째로 사정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참전유공자 중 결혼 60주년을 맞이한 10쌍을 대상으로 황철승 스튜디오, 낙원웨딩홀, 신우신협, MBC뷰티아카데미,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지원본부, 정상기제과제빵학원, 대진대학교 학군단, 경희대 포스트모던음악학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등 지역의 유관기관 및 각계각층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또 경기북부보훈지청 직원봉사단과 그 가족들이 사회, 화동, 축하공연, 식순 및 축하영상 제작 등에 직접 참여하여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에 회혼식을 올리게 된 김00 국가유공자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아 마음 한구석에 늘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이렇게 여러분들이 고생해서 성대한 결혼식을 올려줘 너무 고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김장훈 경기북부보훈지청장은 “지역 사회와 더불어 국가유공자를 위한 ‘따뜻한 보훈’을 실현할 수 있어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분들의 희생과 헌신에 지역 사회가 더욱 더 관심을 갖고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