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신서면 사랑 “愛” 김장 나눔 지원사업 행사가져
상태바
연천군 신서면 사랑 “愛” 김장 나눔 지원사업 행사가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에게 따듯한 마음 전달
 

[연천=백호현 기자]  연천군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광진, 이효창)는 지나달 31일 신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오복(五福)주머니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사랑 “愛” 김장 나눔 지원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2회째 개최된 이 행사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의 정을 나누고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60여 명이 참여하여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어제부터 배추를 절이고 무채를 써는 등 정성과 사랑을 더해 김장 김치 300포기를 담아 소외계층 60가구에게 전달해드리는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장 참여 봉사뿐만 아니라 익명으로 물품 후원과 기부를 하여 행사를 빛나게 하였으며 민·관·군 참여 일환으로 5사단 27연대 간부와 용사들이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병행하였다.

이효창 위원장은‘사랑‘愛”김장 나눔 행사로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 역시 “작지만 따듯한 마음이 담긴 김치이니 다른 해보다 따듯한 겨울을 보내시길 당부했다.

이 위원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지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