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보스 연예인 봉사단, 동두천시에 연탄 기부 및 배달
상태바
포이보스 연예인 봉사단, 동두천시에 연탄 기부 및 배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가구에 연탄 6,250장(5백만원 상당) 기부 및 배달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연예인봉사단 포이보스는 17일 동두천시를 방문하여 저소득가구를 위해 연탄 6,250장(5백만원)을 동두천 연탄은행에 기부했다.

연예인봉사단 포이보스는 그동안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연예인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를 하는 연예인 봉사단체로, 동두천시에는 처음으로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연탄 6,250장(5백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더욱이 이중 연탄 3,000장을 직접 광암동 저소득가구 10가구에 배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동두천시를 방문해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연탄을 기부하고, 직접 배달에도 참여해 주신 것에 동두천시민을 대표하여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연예인들로 오래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봉사단을 대표하여 배우 정동환 씨는 “큰일도 아니고 작게나마 연예인들이 모여서 작은 사랑을 나누고자 동두천시를 방문한 것인데, 시장님과 시민들께서 크게 환영해 주시고 기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며, “처음으로 동두천시를 방문했는데, 이번을 계기로 자주 찾아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보태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오성환 연탄배달을 위해 함께 동참한 동두천연탄은행목사도 “포이보스 연예인 봉사단에서 동두천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을 기탁해 준 것에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오늘 배달하지 못한 잔여 연탄은 향후 연탄은행을 통해 저소득가구에 배달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