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의정부경찰서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송년회
상태바
[단독]의정부경찰서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송년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7시 의정부동 노바웨딩홀 헤라홀에서
▲ 제1회 의정부시 등산로 안전폴리스 2018년 정기총회및 송년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이진만 연합대장이 송년  인사말을하고있다.
▲ 홍문종 국회의원이 축사를하고있다.
▲ 홍태연 생활안전과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의정부= 이종호 기자][단독] 의정부경찰서(서장 오상택)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대장 이진만)는 18일 오후 7시 의정부동 노바웨딩홀 헤라홀에서 제1회 의정부시 안전폴리스 2018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등산로안전 폴리스는 ‘16년 6월 의정부시 사패산에서 발생한 강력사건을 계기로 등산로 범죄 예방활동을 하기 위하여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 주관으로 결성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날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는 홍문종 국회의원, 오상택 의정부경찰서장.안지찬 의정부시의회의장,권재형 도의원.홍태연 생활안전과장. 이진만 등산로 안전 폴리스 연합대장, 각 지구대 대장 및 협력단체.대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진만 연합대장은 송년사에서 ”모든 대원들이 열심히 산악로 범죄예방 순찰 덕분으로 크고 작은 사건이 없어서 등산로 안전 폴리스의 위상을 높였다."며"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에도 더욱 발전하는 등산로 안전 폴리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홍문종 국회의원은 축사에서”의정부시를 통일 중심의 도시로 발전 시키겠으며, 등산로안전폴리스 대원 여러분이 펼치는 봉사활동이 있어 의정부가 든든하다면서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한다고“고 말했다.

홍태연 생활안전과장은 ”치안 동반자인 등산로안전폴리스 110명 대원이 범죄예방을 위한 활동으로 의정부시 치안 안전도가 향상 된 것을 치하하면서 2019년에도 시민의 안전을위해 앞장서 주기를 당부하며, 대원 여러분의 가정에 평화가 있기를 기원한다.“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