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라이온스, 장수기원 孝 사진촬영 봉사실시
상태바
동두천라이온스, 장수기원 孝 사진촬영 봉사실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8개동 총 100여명 어르신 대상으로 장수를 기원하는 영정사진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찬바람에 마음까지 얼어붙는 연말,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마음을 훈훈하게하는 봉사가 있어 화제가 되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제354-H지구 동두천라이온스클럽(회장 김태주)에서는 지역 내 노인들을 대상으로, 오래 오래 건강하게 장수하시라는 의미로 무료 장수기원 효 사진 봉사를 실시했다.

18일 동두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동두천 관내 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봉사활동은 한복과 메이크업, 헤어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조금이라도 아름다운 모습을 촬영 후 인화하여 고급 액자로 제작해 전달까지 직접할 예정이다.

이번 봉사는 동두천미용협회에서 헤어를, 신한대학교 뷰티헬스학부 학생들이 메이크업을 후원하고, 동두천컨벤션웨딩홀에서 다과와 전문사진 촬영기사 그리고 인화까지 도맡았다.

김태주 동두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어르신 모두가 조금이라도 더 아름다운 모습의 영정사진을 소장하시면, 오래 장수한다는 풍습에 그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오늘 봉사를 실시하게됐다."고말했다.

김 회장은 “특별히 오늘 봉사에 후원해주신 신한대학교 학생들과 동두천시미용협회, 동두천컨벤션웨딩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장수기원 효 사진 무료봉사는 지난해에 이어 3번째 실시하는 봉사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계속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