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신년사
상태바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신년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9.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중심.실천의회.정책중심혁신의회
▲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신 년 사.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기대와 희망을 담은 2019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대망의 기해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기해년의 힘찬 기운으로 우리 연천에도 꿈과 희망이 샘물처럼 솟아 넘치기를 희망합니다.

아울러 우리 연천군의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제8대 연천군의회는 지난 해 7월 1일 개원하여, “현장중심 실천의회, 정책중심 혁신의회”라는 슬로건 아래 힘찬 여정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를 되돌아보면 아쉽고 안타까웠던 순간, 어렵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마음을 같이 하고 힘을 합한다’라는 동심합력(同心合力)으로 슬기롭게 잘 이겨내 왔다고 생각하며,

경색되었던 남북관계 또한 한민족의 ‘동심합력’의 마음으로 4월27일 남북정상회담을 통해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 선언'이 발표되는 등 매우 의미 있고 뜻깊은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이렇듯 한반도에 평화와 번영의 기운이 넘쳐나는 가운데, 우리 연천군이 미래 한반도의 중심에서 우뚝 설 수 있도록 우리 모두는 화합과 협력을 통해 힘차게 나아가야할 것입니다.

우리 연천군의회는 군민의 진정한 대변자이며 봉사자로서 군정을 바라보고, 우리군 지역발전의 원대한 계획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수렴과 합리적 대안 제시 등 연천발전을 위해 매진할 것이며, 집행부와의 협력과 지원 견제와 균형이라는 대원칙 아래 실천하고 혁신하며, 연천의 미래를 열어가는 희망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특히,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군민의 권익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온 정성을 쏟겠다는 다짐과 함께 군민이 소망하고 기대하는 바를 깊게 살펴, 군민이 행복한 미래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

언제나 새해는 우리에게 희망과 설렘을 갖게 하며, 연천군의 미래 또한 큰 희망속에 행복이 가득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희망과 행복이 있는 연천군을 만들어 가기 위해 우리 의원 모두는 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속에 군민의 삶에, 그리고 연천군의 미래에 희망의 길을 만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희망 속에 밝아온 2019년 기해년 새해에는 더욱 고개를 들고 멀리 있는 희망의 해를 보시기 바랍니다.

민의의 대변인으로서, 저희 군의회가 고난과 기쁨의 자리에서 늘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뜻깊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감사합니다.

                                                           2019. 1. 1.

                                            연천군의회의장 임 재 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