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주민차지치협의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동두천시 주민차지치협의회장 이.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후3시 두드림희망센터 3층 대 회의실에서
▲ 동두천시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축하떡 케익을 절단하고있다.
▲ 최용덕 시장이 추철호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있다.
▲ 협의회장과 임원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있다.(이계홍.장민경.추철호.김용일)
 
▲ 이대우 신임 협의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 최용덕 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백호현 대표기자와 이대우 신임 협의회장과 함께.....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7일 오후3시 두드림희망센터 3층 대 회의실에서 최용덕 시장.최금숙 부의장,시의원,전상직 한국주민자치중앙회 협의회장, 정진호 동두천농협장,김자경 사회단체협의회장,배용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장,손덕환 자원봉사센터장,양순종 전 새마을지회장,김명임 전 새마을지회장,김석훈 새마을시협의회장,각 동장,역대협의회장,각 동 협의회장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시 주민차지치협의회장 이.취임식(이임회장 추철호.취임회장 이대우)을가졌다.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동두천시 주민자치협의회 이임 회장(위원장 추철호) 및 간부 위원들에게 그 동안의 공에 감사의 의미로 공로패를 전달하였으며, 한국주민자치중앙회에서는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에게 족자를 전달했다.

주철호 주민자치협의회 이임사에서 “2년 동안 주민자치위원들 도움 덕분에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취임하는 이대우 협의회장에게도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대우 주민자치협의회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2년간 주밈ㄴ자치협의회 발전을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노력을 해주신 추철호 협의회장과 임원들에게 머리숙여 감사드리며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박수를 보낸다면서 부족한 제가 협의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잘 수행해 나갈수 있을까 걱정으  앞선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오늘 이.취임식에 참석해주신 여러분들께서 함께 해 주신다면 어떠한 역경이라도 이겨낼수있다면서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 형성으로 사랑과 감동이 넘치는 주민자치가 되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주민자치협의회 이임 회장에게 “2년 동안 경기도 주민자치대회 및 경연대회, 프로그램 발표회 등 크고 작은 행사들이 원활하게 진행되었다.”고 공을 치하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취임 회장에겐 “동두천시의 미래를 위해선 주민들의 많은 참여가 필요한 만큼, 주민자치협의회가 구심점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 위원장 명단은 다음과 같다.

▲박수종 생연1동 ▲이대우 생연2동 ▲김동주 중앙동 ▲김용일 보산동 ▲이일재 불현동 ▲장민경 송내동 ▲이계홍 소요동 ▲이춘재 상패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