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나눔 행사 추진
상태바
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나눔 행사 추진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이웃사랑 선물꾸러미
 
 

동두천시 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종림)는 22일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설 명절 선물꾸러미를 포장하여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8명이 참여하여 선물꾸러미를 직접 포장하고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전달된 선물꾸러미는 떡국 떡, 사골국물, 김, 라면 등 15종의 생필품이 담겨 관내 복지사각지대 대상가구, 독거노인, 장애인 등 지역의 관심이 필요한 취약계층 150가구에 지원됐다.

 이종림  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설 명절 선물꾸러미를 통해 돌봄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이웃사랑이 전달되기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주위를 둘러보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오천명 생연2동장은 “항상 이웃을 먼저 살피고,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관내 지역주민 모두가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본인들의 생업에도 불구하고, 각종 봉사활동 및 성품 기부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