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장남면. 백학면 주민과의대화
상태바
[포토]장남면. 백학면 주민과의대화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남면 지뢰제거작업을,백학면 저수지개발로 지역경제활성화요구
▲ 김광철 군수가 인사말을하고있다.
▲ 임재석 군의회의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 전덕천 장남면장이 현안사항을 설명하고있다.
▲ 김광철 군수가 주민들의 건의 사항을 받고 설명하고있다.
▲ 김광철 군수가 백학면 주민과의 대화에 앞서 인사말을하고있다.
▲ 2
▲ 전구종 백학면장이 현안사항을 설명하고있다.
▲ 3
▲ 이영애 의원. 박충식 의원. 김미경 의원.최숭태의원(사진 왼쪽부터)
▲ 5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23일 오전10시부터 장남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전덕천)와 오후  2시에는 백학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전구종)에서 김광철 군수, 임재석 군의회의장,최숭태 의원,김미경 의원.박충식 의원.이영애 의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과의 대화를 가졌다.

전덕천 장남면장은 인사말에서 “좋은사람들의 평화도시 하이러브 연천건설.”을 목표로 군정업무에 바쁘신 가운데서도 군정운영 방향 설명과 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장남면을 방문하여 주신 김광철 군수님,임재석 의장님 최숭태 의원님, 김미경 의원님, 박충식 의원님,이영애 의원님 그리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주신유관기관·단체장님을 비롯한 지역주민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말했다.

전 면장은 “지역이 발전하고 각종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위해서 면민 여러분의 단합된 힘과 의지가 무엇보다필요합니다. 연천군의 서북쪽 관문인 장남면이 더욱 힘차게 발전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과 적극적인 협조를당부 드린다.“면서” 고구려의 웅대한 기상이 장남면에서 다시한번 용 솟음치는 그날을 위하여 면민과 함께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말했다.

전구종 백학면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주민과의 자리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주민과의 대화를 통하여 군정운영에 대한 이해와 지역 주요현안 사항청취및 토론을 통해 애로사항을 군정에 반영하는 매우 소중한 시간이라."며" 자유롭고 격의없는 대화를 통하여 뜻깊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