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의원을 지지하는 정답인의 밤
상태바
정우택 의원을 지지하는 정답인의 밤
  • 엄우식기자
  • 승인 2019.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후5시 서울해군회관2층 그랜드볼룸에서
정우택 의원을 지지하는 정답인의 밤을 축하하는 보턴을 누르고있다.
 
국민의례 이성복 상임위원장, 이대경 정담포럼회장. 정우택 국회의원 (사진 왼쪽부터)
정우택 국회의원이 참석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있다.
 

[여의도=엄우식 기자] 24일 오후5시 서울 해군회관 2층 그랜드볼룸에서 정우택 의원을 지지하는 정답인(회장 이대경)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정답인의 밤 행사는 1부행사로 식전공연.2부 정답인의 밤,3부 축하공연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행사를 축하해 주기위해 자유한국당 책임당원. 정답포럼 고문.회원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정우택 국회의원은 인사말에서 “ 이대경 정답포럼회장과 회원들이 정답포럼 신년회를 한다는 말은 들었지만 막상 행사장으로 오고나서 이렇게 큰 행사인지 나도놀랐다.”고 말하면서“ 얼마나 현 정권에 불만이 있다는 증거이라.”고 말했다.

정 의원은 “지금 우리나라는 모든면에서 어려움을 겪다못해 극치에 치달았다 ”면서”나라다운 나라 정직한 나라가 필요한때라.“고 강조하면서” 제가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느냐.“고 큰소리로 외쳤다.

정 의원은 “여러분들이 저를 믿고 도와 주신다면 정직한 나라를위하여 이 몸 바쳐 일 할것이라.”고 말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받았다.

이에앞서 이대경 정답포럼회장은 인사말에서 “ 자유한국당 당원위원화와 정담포럼은 2020년 총선승리를 위한 내실을 다지고,우파재건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마련된 자리인데 150여명이 참석할 것을 준비한 것이 정우택 의원의 인기가 올라가서 인지 300명이 넘는 당원과 회원들이 참석하여 주최측도 놀라웠다.”고말했다.

이 회장은 “다가오는 전당대회를 앞두고 당원 및 회원 여러분들의 단결과 화합을 위하여 만찬의 장을 마련하게됐다.”면서” 부족하지만 정답포럼회원들은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자유한국당 위원회 동지 여러분과 정답포럼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