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청년예술나눔연합, 드림스타트에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연천군청년예술나눔연합, 드림스타트에 후원물품 전달
  • 연천동두천신문
  • 승인 2019.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소속 연천군청년예술나눔연합(이하 Y.YAS)(회장 최소현)은 2019년 새해를 맞아 연천군 드림스타트에 어린이용 수면베개 30개와 새해카드 30장을 기부했다.

연천군 청년들과 청소년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체인 Y.YAS는 관내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해‘노랑돼지의 복주머니’프로젝트를 기획하였다. ‘노랑돼지의 복주머니’프로젝트는 어린이용 수면베개와 새해카드를 직접 제작하여 관내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연천군 이불 생산업체인 환희누비에서 자투리원단과 솜을 제공하였고 Y.YAS 소속 회원과 실버&청소년 봉사자 15여명이 참여했다.

최소현 회장은 “회원들 및 여러 봉사자들과 함께 지역 아동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정성을 담아 직접 제작한 베개와 새해카드가 아동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한 마음을 나누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을 위한 예술나눔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연천군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직접 제작한 정성이 가득 담긴 어린이용 베개와 새해카드를 후원해 주셔서 아동들의 감동이 배가 될 것 같다”며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후원물품은 드림스타트 대상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