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단독]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 이.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6시30분 동두천농협하나로웨딩홀 3층에서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이임회장 정경철.취임회장 유재중)제13.14대회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제14대 유재중 신임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 이상구 동두천시 부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 이성수 동두천시의회 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결의문 채택
박인범 의원.김운호 의원. 안민규 제5대.6대.7대 재향군인회장(사진 왼쪽부터)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22일 오후6시30분 동두천 농협하나로웨딩홀 3층에서 이상구 부시장,이성수 동두천시의회의장.김운호 시의원, 박인범 시의원,황신철 경기도 재향군인회장.안민규 제5.6.7대 향군회장,정진호 동두천농협장,이정식 동두천시 보훈단체연합회장..김성보 노인지회장. 박장성 예총회장,배용순 바르게살기운동,오중기 자유총연맹 동두천시지회장.각 시.군 보훈 및 안보단체회장,각 시.군 재향군인회장.사무국장.회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 이.취임식(이임회장 정경철.취임회장 유재중)을가졌다.

유재중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시고 재향군인회장이.취임식을 빛내주시기위해 참석해주신 황신철 경기도 재향군인경기도회장.이상구 부시장. 이성수 의회의장,시의원,각시.군회장.보훈 및 안보단체회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여러분들께 감사인다를 드린다.”면서“ 먼저 4년동안 우리시 재향군인회를위하여 헌신적으로 일 해오신 정경철 회장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소망하시는 모든일을 성취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유 회장은 “지난달 31일 개선총회에서 제14대 회장으로 선임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안보는 기본이며 최고 중요한 우리의 과업이라 생각하며 항상 안보정신 무장과 대비태세로 다시는 이 땅에 참혹한 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5천여명의 향군정회 회원들과 참석해주신 내,외 귀빈들께 한마음 한뜻으로 아낌없는 지지를 당부한다.”고말했다.

그는 “임기동안 향군회원 단결과 지역 보훈,안보단체와 협력하는등 상호 화합하고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단체로 앞장서겠으며 내실있는 조직강화로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향상을위하여 책무를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황신철 경기도재향군인회장은 격려사에서 “ 오늘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 이.취임식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주신 것은 두 분들의 능력이 알 수 있을것같다.”면서”특히 최용덕 시장을 대신해 이상구 부시장. 이성수 시의회의장,시의원등 참석에도 감사드리며 어려움에 처해있으니 예산에도 많은 지원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황 도회장은 “용인시 재향군인회장 당시 재향군인회지원 조례가 없었으나 조례개정을 해서 지원을 받고있게됐다.”면서“동두천시도 지원이 있을것이라.믿고 협조를 당부했다.

최용덕 시장을 대신해서 참석한 이상구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재향군인회는 나라가 어려운 시기에 설립되어 나라 발전과 권익 향상에 많은 공로가 있다”며 “동두천시가 한 걸음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정경철 13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 이상구 부시장.이성수 시의장.인근시.군 재향군인회장, 보훈,안보단체장.김성보 노인지회장등모든분들게 감사드리며 4년 임기를 잘 마치고 14대 유재중 신임회장에게 물려주게되어 기쁘고, 유재중 회장을 중심으로 거듭 태어나는 동두천시 재향군인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지역 안보단체와 일 하면서 안보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매년 그러나 모든 것은 향군 가족의 도움없이는 끌어나가기 어려웠지만 임기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분들께 감사를,비록 몸은 떠나지만 향군을 위한 일이라.면 미력하나마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