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제15대 새마을운동 동두천시협의회장 취임식
상태바
[단독] 제15대 새마을운동 동두천시협의회장 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5시 아리랑 신관 3층에서
김석훈 제15대 새마을운동 동두천시협의회장(지회장 윤광회)이 취임사를하고있다.
 
 
국기에 대한 경례
 
김석훈 시 협의회장이 취임식을 마치고 가족들과함께.....
김종윤 사무국장과 여성회장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겼습니다.
식전행사로 우리가락 민요봉사 소리단이 민요소리를 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22일 오후5시 아리랑 신관 3층에서 이성수 동두천시의회의장,이상구 부시장.박인범 의원,김운호 의원,남병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위원장.윤광회 동두천시지회장.박순호 시부녀회장,김명임 제10대지회장.양순종 제11대 지회장. 류호정 제12대 시협의회장.이종성 이사.임상우 방범기동춘찰대연합회장.각동 회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대 새마을운동 동두천시협의회장 취임식(시 협의회장 김석훈)을가졌다.

이날 김석훈 신임협의회장은 취임사에서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시고 동두천시새말을협의회 취임식에 참석하여주신 이성수 시의회의장.이상구 부시장. 김동철 도의원,박인범 의원, 김운호 의원,윤광회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장.각동장.그리고 역대지회장.회원등이 참석에 감사인사를 드리며 멀리서 축하를위해 오신 함옥생 경기도 새마을회 회장.각 시,군 협의회장들의 참석에도 감가인사를 드린다.”고말했다.

김 협의회장은 “잘살아 보자는 일념으로 새마을운동을 펼쳐온 지금 세계가 우리를 부러워하며 이제는 동남아.아프리카,유럽,아시아등 여러나라에서 새마을운동 정신을 배우고자 저희 나라를 찾아오고 있다.”면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새마을이 등재되어 새마을을 통한 기적. 개인적으로의 새마을의 한 구성원이 되어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 협의회장은 “부족한 제가 협의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잘 수행할 수 있을지 걱정이지만 선배회장,시장.시의회의장,시의원 그리고 8개동 가족들이 한 몸이 될 수있다.면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헤쳐나갈 수 있을것이라.”면서" 공존과 순환 생명과 평화의 공동체라는 가치아래 동두천 새마을회에서도 환경과 배려가치가 있는 봉사를위하여 8개동이 협심하여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