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교육청, 학원설립 운영자 강사연수
상태바
연천교육청, 학원설립 운영자 강사연수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전 10시 전곡읍 사무소 대회실에서 80여명 참석

 김현배 연천교육장이 격려사를 하고있다.
 김규선 연천군수가 격려사를 하고있다.
 
 
19일 오전 10시  경기도 학원연합회가 주최하고 연천군 학원연합회가 주관하며 연천교육지원청이 후원하는 '2012년도 상반기 학원(독서실)설립. 운영자및 강사 연수회'가 전곡읍 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연수회에는 김규선 연천군수. 김현배 교육장.학원장.강사,연천군 학원연합회원등 80여명이 참석했다.

김현배 교육장은 격려사에서“ 열악한 조건에서도 학생들의 교육에서 열성을 다해준 학원장및 강사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 이러한 모든 결과가 도 교육청 평가에서 연천교육지원청이 종은 평가 결과를 받았다.“고 말했다.

김교육장은 또 “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학교폭력 근절.기초학력 평가.생명안전 교육과 평화통일 교육을 추진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약속하면서 이를위해 학원장의 협조와 도움 없이는 이룰 수 없다.”면서 교육청에서도 학원에 도울것이 있다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고 말했다.

이어 김규선 군수는 격려사에서 “연천관내 학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서도 지역 인재육성 교육에 열의를 다 해주는 학원장및 강사들이 있어 연천교육은 밝다.“면서” 교육은 공교육만이 교육이 아니라 미래의 청소년들을 지도관리하는 사 교육의 힘도 크다.“고 말했다.

김군수는 또 “교육사업과 환경개선 사업에 많은 예산을 들이고있고 전국에서 전체학교에 실내체육관이 있는 학교는 연천군밖에 없다고 자랑하면서면서 40여명의 학생들에게 해외어학연수를 계획해 지역 인재육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군수는 “학원장들과 강사 여러분들의 노력이 지역의 미래의 청소년 육성을위해 헌신하고있다."면서 긍지와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 해 달라.“고 덧붙였다.

박상애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10여년만에 연천군 지역에서 학원설립. 운영자및 강사 연수를 갖게 되었다.” 면서 학교의 강제적인 방과후학교 운영, 5일제 수업등으로 인해 많은 학원이나 교습소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서도 아이들의 미래를 책임진다는 책임감과 소명감를 갖고 일하시는 학원장및 강사분들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