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교육지원청Wee센터,청소년 관련기관 실무자 협의회 개최
상태바
연천교육지원청Wee센터,청소년 관련기관 실무자 협의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연천교육지원청 4층상담실에서
 

연천교육지원청Wee센터는 27일 연천교육지원청 4층 집단상담실에서2019년 청소년 관련 기관 실무자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관내 청소년 관련 기관을 대상으로 유관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연계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관내 10개의 기관에서 참여했다.

특히, 관내 기관 및 사업 소개를 통해 관내 청소년들에게 제공 가능한 다양한 상담 및 복지, 교육 서비스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협의회를 통해 각 기관의 다양한 서비스를 청소년들이 제공받기 위해 학교에 어떻게 제공할지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위기학생 대응 시스템을 구축했다.

협의회에 참여한 한 기관 실무자는 “평소 기관들의 다양한 좋은 사업들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해주지 못하는 어려움이 있어, 이러한 자리에 대해 필요성을 많이 느꼈는데, 이번 협의회를 통해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가져서 좋았다.”고 말했다.

또한, 한 실무자는 “이번 협의회를 통해 위기학생 대응 시스템을 구축한 만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길 바란다.”고 말 했다.

장호혁 연천교육지원청 학생생활안전 담당 장학사는 “이번 협의회를 통해 Wee센터가 학교와 유관기관의 허브 역할을 잘 수행하여, 학생들이 관내에 있는 다양한 기관들의 서비스를 통해 건전한 성장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