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 홍보나서
상태바
[단독]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 홍보나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도하고, NH농협은행을 알린다는 차원에서
홍보나선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지부장 남상식) 직원들.......
직원들은 생각보다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보여 큰 보람을 느꼈다고말했다.
백경애 경기도장애인협회 동두천시지부장도 공과금 납부의 어려움을 해결했다."고 직원들에게 고마워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지방세 어떻게 납부하세요."이제 따로 시간내서 귀찮게 은행가시거나 CD기를 통해 내시나요.이제는 그러지 마세요."

"집에서 편하게 지방세를 낼 수있어요.경기도 스마트 고지서를 활영하면 스마트폰으로 간편결제를 통해 쉽게 납부할수 있습니다."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지부장 남상식)직원들이 행사장에 나와 시민들을 만나 경기도 스마트 고지서 사용법과 NH농협은행을 홍보하고있어 시민들과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9일 오전 11시 동두천시민회관에서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지부장 남상식)직원들이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장에 직원들이 직접 나와 경기도 스마트고지서 사용법을 직접 설명하거나 랩을 깔아주고,선물도 전해주면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를하고 있다.

이날 홍보를위해 직접 참여한 남경두 동두천시청 출장소장은 “ 오늘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많은 시민들과 장애인들이 참여한다는 소식을 듣도 경기도 스마트 고지서 이용법을 알려주기위해 홍보차 나왔는데 생각보다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참여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백경애 경기도장애인협회 동두천시지부장은 “몸이 불편해 공과금을 납부할때면 농협등 은행을 일일이 찾아가야하는 불편함을 느꼈는데 오늘 시지부 직원들이 자세한 설명과 랩을 깔아주면서 어려움을 해결했다.”고 말하면서“ 주위에 많은 회원들에게 권유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남상식 지부장은 “ 아직도 많은 시민들이나 고객들이 경기도스마트고지서를 잘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아 홍보도하고 NH농협은행을 알린다는 차원에서 농협업무에 지장을 주지않는 한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직원들이 행사장이나 장날홍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