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두천서개서 10주년기념 주민초청치안설명회 및 간담회
상태바
[단독]동두천서개서 10주년기념 주민초청치안설명회 및 간담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전11시 본청 4층 대강당에서
▲ 동두천경찰서(서장 오지용) 개서10주년 기념식을 마치고 대.내외기관장및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국민의례
▲ 국기에 대한경례
▲ 동두천시장표창
▲ 오지용 경찰서장 표창
▲ 시의회 의장 표창
 
오지용 동두천경찰서장이 치안설명회를 하고있다.
2부 축하공연 색스폰연주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19일 오전11시 본청 4층 대강당에서 오지용 동두천경찰서장, 최용덕 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이성수 시의회의장,시의원,박정기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장,김성보 시노인지회장.사회기관단체장,시민대표.동두천경찰서각과장 및 직원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경찰서 개서 10주년기념 주민초청치안설명회 및 간담회를가졌다.

최용덕 시장은 축사에서 “동두천경찰서 10주년개서를 축하해주기위하여 참석하여주신 경찰관계자 여러분들께 축하와 감사인사를 드린다.”면서“ 동두천경찰서 개서 10년에 동두천시의 많은 변화가 교통,범죄가 크게줄어 민생치안에 큰 변화가 있었다.”고말했다.

최 시장은 “이같은 성과는 서장,그리고 직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앞으로도 하나의 목적은 대한민국의 합치 치안이라며 이 모든 것이 잘되야 기업도 잘되고 나라가 잘 될것이라.”치안의 중요를 강조했다.

김성원 국회의원도 축사를통해“ 동두천경찰서 개서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국회의원으로서 검,경 수사권조정 경찰독립에 대해 노력하고 있으며 경찰이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민생경찰이 될 수 있도록 10년,20년 함께할것이라.”고 말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받았다.

이성수 시의회의장도 축사에서 “동두천경찰서 개서 10년이 지난동두천은 치안,어린아.청소년범죄가 둘어들면서 모든환경이 좋아졌다면서 사후보다는 사전치안이 먼저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시의장은 “동두천시.경찰서, 교육청, 소방등이 협치되어야한다.”며“ 보이지 않는곳에서 민생치안을위해 묵묵히 노력해주시는 경찰가족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의회에서도 민생치안에 많은 노력이 기울일것이라.”고말했다.

오지용 동두천경찰서장은 주민초청 치안설명회에서 “든든한 민생치안. 함께하는 공동체치안.굳건한 안보치안등에 최우선 할 것이라.”면서“ 송내동 파출서 신축도 시급해  예산지원을 요청하기도했다.

      개서10주년 포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행사유공자 표창

▲.차지혜(경리계) ▲.이은환(송재지구대) ▲.임정연(청문감사실) ▲.손영재(교통관리계)김승혁(경무계)

동두천경찰서 개서 요원 업무 요원 표창

◘.서장 표창 및 포상휴가자

▲.조준우(경리계) ▲.김기춘(정보화장비) ▲.김응남(소요파출소)▲.이정희(경리계)▲.김종준(생활안전과)▲.김형철(여성청소년과))▲.이세중(청문감사실)▲.송지원(송재지구대)▲.장정식(형사과) ▲.전영준(정보보안과) ▲.최원일(생연파출소)▲.서태연(수사과)

◘.시장 표창= ▲.이상은(생활안전과) ▲.김영은((형사과) ▲.문철윤(생연파출소) ▲.오병권 (광암파출소)

◘.국회의원 표창

▲.신창환(경비교통과)▲.김도균(정보보안과) ▲.허도재(소요파출소)

◘.시의회의장 표창

▲.최형길(여성청소년과)▲.이종현(생연파출소) ▲.이재문(형사과)

◘.민간인 포상경찰서장 표창

▲.경우회 ▲.방법연합대 ▲.생활안전협의회 ▲.모범운전자▲.청소년상담복지회 ▲.집회의시위원회 ▲.미2사단 수사관

◘.국회의원 표창

▲.경찰발전위원회 ▲.생활안전협의회

◘.시장 표창

▲.시민경찰대▲.녹색어머니회

◘.시의회의장 표창

▲.학부모폴리스

이상 33명및 단체수상자.

오지용 동두천경찰서장
오지용 동두천경찰서장이 주민초청 치안 설명회및 간담회를 주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