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시민 명예기자 간담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시민 명예기자 간담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전11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26일 오전11시 시청 소 회의실에서 ‘2019년도 시민 명예기자(15명 선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최용덕 동두천시장, 기획감사담당관, 시민 명예기자 등 2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지난 3월 새롭게 위촉된 시민 명예기자들의 시정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개최됐다.

이번 간담회는 먼저 시민 명예기자들이 시 행사를 촬영하여 직접 제작한 영상 3편을 시청한 후, 최용덕 시장 인사말, 정우상 기획감사담당관의 2018년 시정성과 및 2019년 시정운영 방향 등에 대한 시정브리핑과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최용덕 시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간담회가 시민 명예기자들이 시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를통해 시와 시민들의 소통을 돕는 홍보요원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시민 명예기자는 “이번 브리핑을 통해 시정에 대해 잘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 올해 시의 주요 사업들에 대해 시민들이 잘 알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두천시,시민명예기자는 15명이 선발되어 동두천시의 홍보를위해 자유롭게 취재하거나  시의 특별한 취재가 필요할때 요청하여 취재를하게되며 채택되면 고정의 취재 활동비를 지급하게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