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상태바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중앙회-연천군 지부 후원금 전달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금랑)는 29일 NH농협중앙회-연천군 지부로부터‘5월 愛 리마인드 웨딩’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연천군에 거주하고 있는 중·노년기 부부를 대상으로 예전 추억을 되돌리고 회상할 기회와 부부관계를 재정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5월 愛 리마인드 웨딩’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에서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금랑)은 “연천군의 가족복지를 위해 새로운 복지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연천군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리마인드 웨딩 사업이 연천관내 가족들에게 의미있는 사업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센터장 이하 모든 직원들이 열심히 준비하여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전달식에 참석한 NH농협연천군지부(지부장 이월선)는 “의미있는 사업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보람이 있고, 앞으로도 더욱 의미 있는 곳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연천군민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가족복지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가족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가족관계 증진을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5월 愛 리마인드 웨딩’사업에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지원3팀(☎031-835-1107)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