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동양대-동두천시 체육회 잔디구장 사용 협약 체결
상태바
동두천시-동양대-동두천시 체육회 잔디구장 사용 협약 체결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대학교 인조잔디 운동장 시민에게 개방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총장 최성해)가 체육시설 준공식및 협약식을 가졌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2일 오후3시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운동장에서 동양대학교(총장 최성해), 동두천시 체육회와 인조잔디 운동장 시설사용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동양대학교 운동장을 시민들에게 개방하여 생활체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시민과 동양대학교 학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밝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댔다.

동두천시, 동양대학교 그리고 동두천시 체육회는 ‣학교 체육시설 개방 및 공동이용(운동장은 매주 일요일 정기개방 원칙, 그 외는 필요시 적극 개방) ‣시민 및 학교 생활체육 활성화와 화합 증대를 등을 골자로 하는 협약서에 각각 서명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학교 체육시설을 개방해준 동양대학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 축구인, 실버 그라운드골프 동호회, 일반시민들이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이 개선되어, 우리시 생활체육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대학교 운동장은 반환공여지에 최초로 개교한 대학교에 기반시설을 지원하는 교육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되었고, 지난 2018년 11월 착공하여 2019년 4월 준공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