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똑·게·대디 육아』, 아빠와의 한 달간 즐거운 추억
상태바
1기 『똑·게·대디 육아』, 아빠와의 한 달간 즐거운 추억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9.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는 4일 2019년 1기 똑똑하고 게으른 대디 육아(이하 똑·게·대디 육아) 참여가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두드림희망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번 수료식은 한 달간 진행했던 똑·게·대디 육아 프로그램에 대한 소감을 나누고 의견을 교환하며,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깜짝 영상편지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감동을 더하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수료식 참여자를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함께 진행하여, 올바른 부모역할에 대해 인지할 수 있는 의미 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번 1기에 참여한 한 아빠는 “엄마 없이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아이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잘 알게 되었고, 아이가 온전히 저한테 의지하는 모습을 보니, 더 사랑스럽고 아빠로서의 책임감을 느낀다.”며, “아이들이 힘들고 고민이 있을 때, 같이 있어주고 함께 고민해주는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2019년 2기 똑·게·대디 육아는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8~10세 자녀를 둔 아빠들을 대상으로, 5월 중순부터 홈페이지 및 전화 접수를 통해 대상자를 모집할 계획이며, 6월 15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에 관한 문의는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031-863-3802)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