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어린이큰잔치, 큰 호응으로 성황리
상태바
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어린이큰잔치, 큰 호응으로 성황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5.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천5백여 명의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이 참여하여
 
 

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에서 5일과 6일 양일간 개최한 ‘2019 어린이큰잔치’가 4천 5백여 명의 인파가 몰리는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인형탈 퍼레이드와 화려한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인형극, 매직퍼포먼스 및 매지컬드로잉 등 많은 어린이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공연에 이어 관내 디자인아트빌리지와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체험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참여하여 좋은 시간을 보냈다.

실내 강당에서는 야광드로잉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으며, 야광드로잉과 함께 운영되는 샌드아트는 촉감을 만족시켜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어벤져스로 구성된 마블코스프레팀은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어벤져스와 함께하는 사진촬영행사는 매시간 마감행진을 했으며, 출연진들은 더운 날씨에도 관람객들에게 최선을 다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경기북부지역 최고의 어린이박물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독자 2019-05-09 19:48:40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동두천.연천이 좋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오늘도 열심히 뛰고있습니다.
이효숙님 감사합니다.

이효숙 2019-05-09 11:57:37
동두천. 연천신문 인터넷에서 많이 보고 있습니다 ..

우리 어린이들에게 배울것이 많을때, 좋고 올바른 볼거리, 즐기거리를 통해 인성이 올바르고 착하고 훌륭한 어른들이 되길 빕니다 .. 감사합니다 ... good~~~.,.. ^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