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연천군 전국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 성료
상태바
제1회 연천군 전국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 성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5.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문화의집)주관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광철)은 4일 연천 전곡리 구석기축제 구석기공연마당에서 제1회 연천군 전국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를 개최성황리에 마쳤다.

연천군이 주최하고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전국 최고의 청소년 댄스 동아리 12개팀이 무대에 올라 평소 갈고 닦은 실력으로 열띤 경연을 펼쳤다.

경연대회 참가팀들은 뛰어난 댄스 실력과 더불어 연천과 구석기축제를 연상시키는 의상 및 퍼포먼스 등 수준 높은 공연을 펼쳤다.

이날 관람객은 경연을 펼친 청소년들에게 박수갈채를 아끼지 않았으며, 청소년들과 하나되어 즐기는 성숙한 공연문화를 보여줬다.

결과는 팀원 간의 호흡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가 돋보인 파주시 청소년들로 구성된 Soul.s팀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그 외 6팀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경연을 떠나 학업 틈틈히 준비한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친 청소년과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수상팀은 다음과 같다.

대상 = ▲.Soul.s팀 (파주).

금상= ▲.아넴브레이커즈팀.

은상= ▲.에잇카운트팀.

동상=▲.kids sho팀

인기상 =▲.모러라이즈팀. ▲.웁스팀.▲.Ydc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효숙 2019-05-09 12:01:08
4일 연천 전곡리 구석기축제 구석기공연마당에서 제1회 연천군 전국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를 개최성황리에 마쳤다. (본문)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댄스 율동으로 건강히 이쁘게 잘~~~자랐으면 합니다..
주최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 내년을 기다리겠습니다 ...good~~~.. ^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