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의정부경찰서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위촉식
상태바
[단독] 의정부경찰서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위촉식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9.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2시 2층 강당에서
김충환 의정부경찰서장이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위촉식을 마치고 기념쵤영을하고있다.
의정부경찰서 지휘부 소개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소개
김충환 의정부경찰서장이 감사 인사말을하고있다.
이진만 연합대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ㅣ

[의정부= 이종호 기자][단독] 의정부경찰서(서장 김충환)는 25일 오후2시 2층 강당에서 의정부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대장 이진만) 임원진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식을거행했다.

이날 수여식은 생활안전과 주관으로 5개 지구대장및 파출소장 그리고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임원진등 20여명이 참석, 위촉식의 자리에서 경찰는 치안공동체로서 ’19년 의정부경찰서 치안소식을 공유하기로 협의했다.

이날 김충환 의정부경찰서장은 위촉식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오늘 위촉식에 임명장을 받으신 대원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앞으로 의정부  치안을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말했다.

그러면서 김 서장은 “등산로 범죄 예방활동을위해 노력하는 대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등산로 안전 폴리스 연합대 치안이 안전한 의정부시를 만드는 기초라.”며”대원들의 노고를 위로 격려했다.

김 서장은 이 자리에서 "각지구대의 대원의 활동을 지원해주고 부족한 점을 격려와 의무를 다할수 있도록 협력과 공유, 일반 친목단체가 아닌 경찰서에 소속된 단체로 공공성이 강한 협력단체이므로 2년의 위촉기간동안 책임감과 의무감을 다 했으면 한다.“며“ 경찰서와 등산로안전 폴리스의 범위가 다르므로 시스템을 갖추어서 지역의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이진만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장은 ”산악로 범죄예방 순찰 덕분으로 크고 작은 사건이 없어서 등산로 안전 폴리스의 위상을 높였다.“며” 지속적으로 치안이 안전한 의정부시가 되도록 더욱 발전하는 등산로 안전 폴리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등산로안전 폴리스는 ‘16년 6월 의정부시 사패산에서 발생한 강력사건을 계기로 등산로 범죄 예방활동을 하기 위하여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 주관으로 결성되어 활발한 등산로안전 순찰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