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미래 비전구상 간부 워크숍 개최
상태바
연천군, 미래 비전구상 간부 워크숍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연천, 우리가 만든다...미래비전 및 차별화된 이미지 개발 기대-

 워크샵에 참석한 간부 공무원들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발표및 자유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모두 발언에서 "우리 공무원들이 변하지 않고서는 시대를 쫓아갈수 없다." 면서" 책임감을 갖고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해 달라."고 당부했다.
연천군은 20일부터 21일까지 2일 동안 백학면 주민자치센터 및 안보체험관에서 비전구상 간부 워크숍을 개최했다.

23일군에 따르면 “연천군의 미래 비전 및 차별화된 이미지 개발을 통해 전략적 군정운영 방향을 도출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 발굴로 군정운영의 기틀을 세우기 위해 간부 워크숍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김규선 군수, 손경식 부군수, 실과단원소장 및 읍·면장 등 사무관급 이상 간부공무원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인별로 준비한 주제 발표와 군수 총평 및 합동 토론회, 평화누리길 트레킹 등이 진행됐다.

또한, 군정전반에 대한 개선의견, 창안시책 등을 특정 형식 없이 자유롭게 부서별 직제순서에 따라 개인별로 발표하고 발표내용에 대해 집중 토론을 실시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군정에 대한 폭 넓은 이해와 역량강화를 도모하고 전략적 군정운영 방향 도출과 지역 발전을 위한 새로운 시책 발굴로 군정 발전의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