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1.]재경연천군민회 고향방문 및 장학금 수여식
상태바
[포토1.]재경연천군민회 고향방문 및 장학금 수여식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9.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전 10시 30분 연천지역 탐방즐거운한때 보내
▲ 재경연천군민회(회장 한희서)고향방문단들은 연천로하스파크(미라클타운)를 견학 연천군의 변화 발전하는모습을 둘러보았다.
▲ 한희서 재경연천군민회장이 군남면 옥계리 미라클 타운을 둘러보면서 예전의 연천 회상을하고있는 모습.
 
 
▲ 고향방문 한장의추억 사진을 남겼습니다.
길게 늘어선 재경연천군민회원들이 차례를 기다리고있다.
▲ 정성껏 마련한 나룻배마을 음식
▲ 그래서 먹는것보다 즐거울수는 없습니다.
 
▲ 한희서 재경연천군민회장이 식사를마치고 재경연천군민회를위한 선물추첨을 하기에 앞서 설명을하고있다.
▲ 정성이 가득담은 선물 보따리......
모두 잊지않겠습니다.

[연천= 엄우식 기자] [포토1.] "재경연천군민회를 반갑게 맞아준 연천군민들을 잊지않겠습니다."

18일 오전 10시 30분 연천수레울아트홀 소 공연장에서 김광철 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유진현 더불어민주당 당협위원장. 서희장 연천군의회부의장.심상금 군의원, 김미경 군의원,윤경보 연천향교 전교.이월선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 이찬재 연천군산림조합장. 현상태 임진농협장.홍순익 재경연천군민회 고문.홍현주 고문. 홍석기 직전회장.강정복 연천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김근수 파주연천축협지점장.재경연천군민회원. 장학금수여자 학부모.학생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재경연천군민회(회장 한희서) 고향방문 및 장학금 수여식을가졌다.

이어 장학금 수여식을 마친 재경연천군민회는  연천 로하스파크(미라클타운),북삼리나룻배마을에서 중식을 하고 허브빌리지 라벤더축제 관람,농촌체험,장남면 고랑포구 역사공원을 관람하는등 즐거운하루를 보냈다.[사진제공 재경연천군민회 김경희]

기사는 계속됩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