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호원파출소 및 협력단체 체육대회
상태바
[단독] 호원파출소 및 협력단체 체육대회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9.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호암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호원파출소장(소장 전승훈) 협력단체 합동체육대회를 축하기위해 참석한 홍문종 국회의원. 안병용시장등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전승훈 호원파출소장이 개회사를하고있다.
의정부경찰서장 표창을 대신해서 전승훈 호원파출소장이 전달하고있다.
줄다리기 결승경기

[의정부= 이종호 기자][단독] 26일 오전10시 의정부경찰서 호원파출소(소장 전승훈)체육대회가 호암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안병용 의정부시장,홍문종 국회의원, 이영봉 도의원, 구구회 시의원, 김정겸 시의원, 김영숙 시의원, 조인영 호원1동장, 남윤현 호원2동장. 이진만 등산로안전 폴리스연합대장, 유광우.박동춘 호원파출소, 호원 등산로안전폴리스, 호원 1,2동 자율방범대장 , 이창호 생활안전협의회 회장.내빈.회원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체육행사는 박동근 등산폴리스 부대장과 김지윤 호원파출소 순경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호원파출소 주최.호원 등산로안전 폴리스(대장 나영애) 주관으로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방범협력단체를 격려하고 화합과 유기적인 치안 파트너쉽을위해 체육대회가 마련됐다.

체육대회에서 유공자 의정부경찰서장(서장 김충환)은 박선아 대원이 감사장을 받는등 등산로 안전폴리스대원등 4명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족구, 줄다리기, 발야구, 팔씨름, 신발멀리 던지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호원파출소 치안공동체가 한데 어울려 경기에 참가하고 응원하며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대회 결과, 종합 우승은 호원1동 자율방범대가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