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연천군의회 의원, 의정활동 최 우수의원 선정
상태바
김미경 연천군의회 의원, 의정활동 최 우수의원 선정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5.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참여소통분야 최 우수상 수상
연천군의회 의원들(의장 임재석)이 김미경 의원 수상을 축하해주면서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미경 의원의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의원일동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연천군의회 김미경 의원이 28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주민참여소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미경 의원은 주민들의 건의·불편사항 등 각종 민원을 적극 청취하고 집행부와 활발히 소통하면서 효과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민생안정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해왔으며 이에 공로를 인정 받아 주민참여소통분야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게됐다.

이번 제8회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은 주민참여소통, 지역경제활성화, 예산절감 등 총 10개 분야에서 의정활동을 평가하여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한 의원들을 선정해 시상이 이뤄졌다.

김미경 의원은 “이번 수상을 군민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군민과의 소통을 통하여 지역발전과 군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군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격려와 질책이 헛되지 않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효숙 2019-05-30 13:05:04
많이 많이 애쓰심 ... 명예가 제일 중요한 것임에 ... 명예로운 의원님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