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공무원노동조합, 연천군보훈단체회원 장수사진 촬영
상태바
연천군공무원노동조합, 연천군보훈단체회원 장수사진 촬영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철 공무원 노조위원장. 김대영 무공수훈자 연천지회장.김광철 군수, 배석화 월남참전용사 회장. 김남호 지부장(사진 왼쪽부터)

사)한국사진작가협회(지부장 김남호)회원들이 백세무병 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봉사활동을 펼쳐 주위로부터 칭송을 받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연천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성철)과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지부장 김남호)는 1일 전곡읍 향군회관에서 보훈단체회원을 대상으로 백세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봉사활동을 펼쳐 주위로부터 칭송을받고있다.

이는 지난 1월 31일 연천군청 상황실에서 연천군 보훈단체협의회(회장 장기현)와 보훈선양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본격적인 후원에 나서기로 한 결과다.

주요 협약내용은 두 단체가 서로 합심하여 국가를 위해 희생한 보훈단체 회원을 대상으로 명절맞이 선물위문, 장수사진 촬영 등 보훈의식 선양을 위한 다양한 재능기부 봉사 활동을 실시한다는 내용이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이번 촬영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 국가유공자들과 보훈 가족들에게 작으나마 고마움과 조국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다.”면서 “오늘 참여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재능기부가 활발하게 이어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성철 위원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의 감사함을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호국선양 활동을 통해 공무원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천군공무원노조 및 사진작가협회 회원은 연천군보훈단체 회원 80명을 대상으로 머리손질, 메이크업, 사진촬영에 이르기까지 각자의 전문분야에서 최고의 봉사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이 사진촬영에 불편함이 없도록 진행되었으며, 촬영된 사진은 액자에 담아 무료로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