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목련L클럽, “창립 16주년 및 회장 이.취임식 기념 백미 기탁
상태바
동두천 목련L클럽, “창립 16주년 및 회장 이.취임식 기념 백미 기탁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동행”이웃돕기 성품 기탁 선행
김성옥 목련L회장과 임원들이 최용덕 시장을 방문 이웃돕기 성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김성옥 목련 L회장과 임원들은 최용덕 시장과의 간담장에서"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최용덕 시장이 김성옥 목련L회장과 임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네며 시의 발전에 많은 도움과 협조를 당부한다."며 환담을 나누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 목련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성옥)은 4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10kg) 100포를 최용덕 시장에게 전달.기탁해 주위로부터 칭송을 받고있다.

이날 전달된 쌀은 창립 16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축하화환 대신 받은 김성옥 회장등 임원들이 쌀을 동두천시에 전한 것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이 담겨져 있어 주위를 더 훈훈하게 하고 있다.

김성옥 회장은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을 기탁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지역발전의 소명의식을 가지고 나눔봉사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최용덕 시장은 “기부로 뜻깊게 시작한 목련라이온스클럽 김성옥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기탁한 성품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옥 회장은 또 "김석훈 새마을운동 동두천시협의회(회장 김석훈)에 백미 10KG 50포를 전달하기도했다.

이날 기탁된 성품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