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상반기 송내동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강사간담회
상태바
2019년 상반기 송내동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강사간담회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9.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춘기)는 18일 송내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교양강좌 강사 및 프로그램 대표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상반기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2018년 송내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주요 성과, 2019년 주민자치 특색사업 안내와 향후 2019년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운영계획 안내,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송내동 대표 프로그램인 실버태권도 박제철 강사는 “실버태권도팀이 다음 달 동두천시 국민체육센터 개관식에 사전 공연팀으로 초청받아 태권도 시범을 펼칠 예정인데, 준비를 잘해서 송내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간담회에 참석한 장민경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1일 소요산에서 개최한 ‘수강생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산행’ 행사에 강사들의 협조와 수강생들의 많은 참여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말하며, “향후 10월에 개최예정인 송내 문화예술제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함께 참석한 고춘기 송내동장은 “이번 달에 송내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체육실과 학습실을 조성을 완료하였다.”며, “동두천시와 송내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강사들의 원활한 프로그램 활동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간담회를 통해 나온 강사들의 건의사항은 함께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