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국민체육센터 개관식 개최
상태바
동두천 국민체육센터 개관식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가 레저스포츠 도시로 한층 더 도약하는 데 밑거름
동두천국민체육센터 개관을 축하하는 테이프 절단
이담 농악풍물단의 축하공연
 
동두천국민체육센터 개관을 축하하는 송내동 실버 태권도단의 시범
 
실외 야구장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시의 주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했던 동두천 국민체육센터를 완공하고, 1일 오후2시 국민체육센터 내에서 시장, 국회의원,경찰서장, 도의원, 시의원.사회기관단체장.주민 약 400명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을가졌다.

이날 국민체육센터 건립축하를위해 역대시장인 방재환 전시장. 최용수 전시장. 오세창 시장.등이 참석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관심과함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홍기 잔략사업단장은 경과보고에서 "동두천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은 총 사업비 163억원을 들여, 2017년 11월 20일 공사 착수 후 14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2019년 6월 5일 공사를 완료해 이번 개관을 갖게되었다고 보고했다.

국민체육센터는 건축면적 3,111㎡, 연면적 3,407㎡의 규모이며, 주요시설로 농구, 배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구기종목이 가능한 실내체육관과 게이트볼장 1면, 족구장 2면, 야구장 1면(시청 문화체육과 조성) 등의 야외 체육시설 및 부대시설과 주차장을 완비했다.

최용덕 시장은 “이번 동두천 국민체육센터 완공이 시민들의 건강한 신체 및 운동능력을 배양하는데 기여하고, 동두천시가 레저스포츠 도시로 한층 더 도약하는 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