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두천무형문화재 연합회 창립기념식 및 초대회장 취임식
상태바
[단독]동두천무형문화재 연합회 창립기념식 및 초대회장 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후2시 시청 3층 대 회의실에서
기념식및 초대회장 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동두천무형문화재연합회(초대회장 이영호)창립기념식및 초대회장 취임식을 축하하는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이영호 초대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동두천무형문화재 연합회(초대회장 이영호)를 이끌어갈 임원들.......
 
무형문화재 3호인 김경수 단장이 식전 공연을 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예술의 혼을 담아 전통문화 발전을 기하다."

2일 오후2시 동두천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최용덕 시장. 이성수 시의회의장. 시의원.김동철 도의원.김성보 노인지회장.남병근 더불어민주당 당협위원장, 박형덕 자유한국당 상근부위원장.박장성 예총회장. 이미라 문화원부원장.홍재우.국악지부장,유재중 재향군인회장.김자경 여성협의회장,남상식 NH농협동두천시지부장. 정진호 동두천농협장.김성옥 목련L클럽화장.추철호 동양대학원 GLP사무총장.동두천무형문화재 연합회회장 및 회원시민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무형문화재 연합회 창립기념식 및 초대회장(초대회장 이영호) 취임식을가졌다.

이날 김흥래 회장은 경과 보고에서 "한병욱 송서율창 보존회 보유자. 이석기 회장. 김흥래 이담농악보존 회장.김경수 보유자,김순희 동두천 민요 보존회장 ,김정란 하봉암동 도당굿 보유자등 8명이 뜻을 같이하여 연합회의 필요성 논의 발기인으로 연합회 구성준비.2017년 12월 위 내용을 가지고 2차.3차,모임을 가졌다.

이후 2018년 5월 준비위원회 구성.2019년 4월 창립준비확대 임원회의.5월 정관 제정에 따른 3회에 걸친 회의 담당부서장과의 회의. 6월12일 인준총회를 갖은후 오늘 창립기념식및 초대회장 취임식을 게되었다.“고 보고했다.

동두천무형문화재 연합회는 ▲명예회장 김순희 ▲회장 이영호 ▲부회장 이종국.김흥래.▲감사 박현혜 장영애.▲사무국장 서정식 ▲고문 정경철 ▲자문위원.이석기 홍재우. 천재원. 이명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