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4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폐회
상태바
제284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폐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는 19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 제284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동두천시에서 제출한 9개의 안건과 동두천시의회 의원이 대표 발의한 1개의 안건 등 총 10개의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19일에 개최된 제3차 본회의에서는 정계숙 의원이 ▶복지정책과 소관의 「동두천시 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운영 사무 민간위탁 동의안」에 대한 수정안을 제출했다.

네트워크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수탁기관의 책임성 및 감독의 내실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운영 사무 위탁기간을 2년에서 1년으로 변경하는 안을 제출했다.

이어서 상정된 안건에 대해 정문영 의원이 ▶회계과 소관의 「2019년 제3회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에 대한 수정안을 제출하였다. 「2019년 제3회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중 「보훈회관 건립」 사업은 부지선정의 부적성 및 기본계획이 미흡하여, 신중히 재검토하기 위하여 수정안을 제출하였다.

정문영 의원이 제출한 안건은 「2019년 제3회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으로 상정된 3개의 안건 중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과 경기도 공유재산 교환」건과 「캠프보산 휴게광장 조성사업」 가결하고, 「보훈회관 건립사업」은 부결하고자 하는 안건이다.

「동두천시 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운영 사무 민간위탁 동의안」, 「2019년 제3회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의 안건에 대한 수정가결과 8개 안건에 대한 원안가결 등 총 10개의 안건에 대한 가결처리를 끝으로, 제284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이성수 의장은 이번 임시회 운영에 적극 협조한 동료 의원들과 관계 공무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