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병근 지역위원장 취임 기자간담회 개최
상태바
남병근 지역위원장 취임 기자간담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10시.시청 기자실에서
남병근 위원장의 취임 기자 간담회를위해 최용덕시장.이성수 시의장등 시.도 의원.당원등이 참석했다.
남병근 위원장이 출입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있다.
남병근 위원장은 "지역의 조직강화와 집권여당으로서 주민들이 공감대를 형성 노력해나가겠다."고 위원장으로서의 소견을 밝혔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25일 오전10시 동두천시청 기자실에서 남병근 당협위원장(더불어민주당. 동두천시·연천군)이 취임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남병근 위원장의 기자간담회에는 최용덕 동두천시장, 이성수 시의장.김동철 도의원. 유상호 도의원.최금숙 부의장.김운호 시의원.정문영 시의원.유상호 연천군 도의원.당원등이 참석했다.

남 위원장은 기자회견 자리에서 “ 상패초, 동두천 중학교와 신흥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   어린시절에는 보육원 시설에서도 생활한 경험이 있어 우리고향이 겪은 특별한 희생과 문제점을 누구 보다도 잘 알고있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남 위원장은 “동두천시와 연천군은 해방이후 70여년간 대한민국의 안보를위해 특별한 희생을 한 안보 애국 도시로 이제는 남.북 평화시대를 맞아 새로운 페러다임으로 발전을 도모해야 할 역사적 분기점에 놓여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해결하기위해 남 위원장은 “각 종 규제관련 법안을 개정하고 향후 제2개성공단 및 제4차 산업거점 도시육성. DMZ 평화공원 조성, 국제관광 신도시 구축.UN평화기구.특성화 산림대학.공공기관 유치등 그 간의 침체를 벗고 집권당의 지역위원장으로 새로운 희망의 미래를 위해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남병근 위원장은 89년 경찰공무원에 투신 30년간 국회를 담당하면서 ▲영등포경찰서장, ▲평택경찰서장.▲부천.원미 경찰서장등 4번의 경찰서장과 경무관 승진 후에는 ▲인천청 3부장. ▲서울청 교통지도부장. ▲경기북부경찰청 차장등을 역임하고 행정자치부 차관비서관. 경찰대학교수등을 역임하고 현재는 ▲신한대학교 석좌교수.▲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경기도당 한반도 경제통일 특별위원회 위원장등 직을 맡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