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천 축협조합원자녀학자금전달
상태바
파주연천 축협조합원자녀학자금전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3시.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
2019년 조합원자녀 학자금및 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13일 오후 3시 파주연천축협(조합장 이철호)과 재단법인 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이사장 이철호)은 축산종합지원센터에서 조합원 자녀학자금및 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을가졌다.

이번 학자금과 장학금전달은 대학생 200만원.고등학생50만원.초,중학생 30만원. 학교밖청소년들에게도 30만원씩을 전달했다.

축협과 재단은 초,중학생의 경우 예술.체육,기능등을 겨루는 지역 또는 국제대회에서 3위에 입상 성적을 낸 학생들에게 대해 재능 발전을위해 지원했다.

파주연천축협은 매년 교육지원사업으로 조합원자녀에게 대하여 학자금 지원을 하고있으며 올해는 자녀에게 학자금 1억2천만원을 지원하였으며 장힉재단에서는 올해 파주.연천지역발전과인재양성을 위해 관내 학생들에게 장학금 6천5백만원을 지원했다.

장학재단은 파주연천축협에서 기금 전액(62억원)을 출연받아. 파주.연천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할뿐 아니라 학교발전지원금 5천만원.학생의 자립기반을 마련하기위한 학습능률향상 지원금 3천만원.역사문화 안보탐방.우리말 퀴즈대히. 지역문화.체육.단체등 지원에 7천만원, 특색사업개발 2천만원등 올해 3억원의 예산을 책정하여 지역사회 인재양성 및 문화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장학재단은 설립 이후 현재까지 파주.연천 관내 학생들의 학업재능발전을위하여 총 7억1천500만원의장학금을 전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