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사)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한마음수련회
상태바
[포토] 사)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한마음수련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 11시 연천수레울아트홀 체육관에서
좋은사람들을위한 평화공연
김광철 군수가 격려사를하고있다.

남정임 연천군생활개선회장이 개회사를하고있다.

 
서희정 부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이화숙 경기도연합회장이 우수회원에게 표창을 전달했다. 수상자는 박진수. 박정희
이날 회원들은 명랑운동회를 즐기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포토] 28일 오전 11시 연천수레울아트홀 체육관에서 김광철 군수, 서희정 부의장.군의원, 이화숙 한국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장.이월선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이찬재 연천군산림조합장.임철진 연천농협장.최종철 전곡농협장.김근수 파주연천축협연천지점장.이명화 고양시생활개선회장.이형주 파주시 생활개선회장.박미자 양주시 생활개선회장. 신현숙 포천시생활개선회장.전재규 연천군농업기술단체협의회장.이윤규 농촌지도장회장. 홍석준 농엽경영인회장.임세규 연천농업대학 총 동문회장.각 읍.면장,연천군생활개선회원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지회장 남정임)한마음수련회가열렸다.

남정임 회장은 개회사에서 "회원들과 함께 한마음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선배회장님들의 활동을 거울삼아 더욱 건강한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격려사에서 “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원들의 지역 곳곳에서 왕성한 활동과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봉사 소식은 지역을 환하게 밝혀 주고 있고 귀감이 되고 있다”며' 생활개선 연천군연합회원들의 활동을 응원하고 격려하였다.

곧바로 이어진 평양예술단의 ‘좋은사람들을 위한 평화공연’에서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민요와 가곡으로 참여한 회원들과 함께 합창하며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으며 생활개선회 생활라인댄스동아리 즐거운인생팀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오후에는 전회원들이 함께하는 한마음 명랑운동회와 재미있는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등 회원들이 함께 만드는 즐겁고 건강한 행사였다.

사)한국생활개선 연천군연합회는 현재 418명의 회원으로 생활개선회원 과제는 화목한 가정만들기.1인1특기간기 자원봉사하기. 노인자살예방.환경보전등의 과제를 안고 추진중에 있다.

제13대 생활개선회 임원들은 ▲남정님 회장.▲남옥자 수석부회장.▲서영순 부회장.▲최혜경 사무국장.▲양승순 감사 ▲우영자 감사 ▲박진숙 연천회장 ▲ 지인순 전곡회장.▲박진숙 군남회장 ▲최현희 청산회장 박정희 백학회장 ▲김윤희 미산회장 ▲박영옥 왕징회장 ▲정외숙 장남회장 등으로 구성되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