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 사회봉사단,봉사활동 칭송
상태바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 사회봉사단,봉사활동 칭송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시행
한국전력 연천지사(지사장 최태식)사회봉사단들이 연천청산면에 위치한 동트는 마을을 방문했다.
최태식 지사장도 사회봉사단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최태식 지사장
이날 머리봉사도 함께 진행되면서 많은 이들로부터 칭송을 받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 사회봉사단(지사장 최태식)은 지난 4일, 연천군 청산면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동트는 마을”을 방문하여 추석맞이 봉사활동과 생필품을 전달해 주위로부터 칭송을 받고있다.

이날 연천지사 사회봉사단들은 “시설에 입소한 중증장애인 29명을 대상으로 함께 산책을 하면서 말벗이 되주는 한편, 시설 내,외부 청소등 평소 일손이 부족해 하기 힘든 작업등 봉사활동을 펼쳐주었다.

특히, 미용에 재능을 갖고 있는 봉사단원은 능숙한 솜씨로 이발을 시행하여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귀가하는 29명의 원생에게 기쁨을 주었다.

봉사를 마친 단원들은 “오전 내내 실시한 봉사활동을 통하여 원생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었고, 흘린 땀방울 만큼 보람된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다.”고 흐뭇해했다.

최태식 지사장은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시설에 관심과 사랑이 꼭 필요하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하여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한국전력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