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32억 2천만원 확보!
상태바
김성원 국회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32억 2천만원 확보!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9.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 시민회관 리모델딩 10억원연천 동막리 급수체계 개선공사 10억원,
▲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김성원 의원(동두천‧연천)은 9일 경기도로부터 동두천 ▲시민회관 리모델링 10억원, ▲어등산 건강‧힐링 체험숲 조성 10억원, 연천 ▲동막리 급수체계 개선공사 10억원, ▲방범CCTV설치 2.2억원 등 총 32.2억원의 특별조정교부금(이하 특조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번 특조금 확보를 위해 그동안 지자체, 경기도 관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꼼꼼하게 챙겨왔다. 특히, 지난 3일 국회에서 개최된 경기도 국회의원 정책협의회에서 동두천‧연천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긴급지원 필요성을 강력하게 주장했다.

동두천 ▲시민회관 리모델링, ▲어등산 건강‧힐링 체험숲 조성 사업은 지역 문화 수요 충족과 불편 해소,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휴식공간 제공은 물론 관광객 유치 효과로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연천 ▲동막리 급수체계 개선공사로 20년 이상 노후 배수관로를 개량해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이 가능해진다. 또한 ▲방범CCTV설치 사업으로 범죄예방 인프라가 부족한 연천군에 방범CCTV를 추가 설치함으로써 주민 불안감 해소 등 치안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 의원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동두천‧연천 주민들께 특조금 확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각각의 사업들 모두 주민 삶과 맞닿아있는 중요한 사업들인만큼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동두천시장, 연천군수, 시‧군‧도의원들과 함께 주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필요한 예산을 적시에 확보할 수 있도록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효숙 2019-09-10 10:23:21
돈을 받아 확보 했다고만 ,,,, 한 예 군남 미라클 인가요 .. 돈을 쓴거에 대해 감사는 그냥저냥...
무언가 한다고 짓고 만들고 하면서, 나중에는 책임 지는 사람도 없고, 무용지물이 되었다고 하니 ,,
허탈 하기만 합니다 ..

그러한 것들이 군 세금으로 ...

양원리에 들어서는 연천 야생동물병원 은 어떻게 되어 가고 있는지 ,,
군민의 한사람으로 여쭙고 싶습니다 ... 수고하세요 ...^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