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누기’ 자원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누기’ 자원봉사활동 진행
  • 유한일 시민기자
  • 승인 2019.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
▲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인선혜)각 단체회장및 회원들이 명절음식을 준비하고있다.
▲ 여협단체회장이라고 따로있나요 회원들과 함께 참여했다.
 
▲ 사랑은 나누면 배가되고 고통은 나누면 반이 된다고합니다.힘은 들지만 보람은 두배입니다.

[연천=유한일 시민기자]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강정식)는 10일  경기도자원봉사센터 3층에서 지원하고 연천군자원봉사센터가 추진하는 2019 자원봉사 집중기간 지원사업(전나누기)인 ‘나누며 행복을 전(傳)하세요’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은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인선혜) 회원 25여명이 참여하였으며 명절음식(꼬치전, 동그랑땡, 동태전, 송편)을 준비해 연천군 여성가족팀 협조로 수혜 대상자 105명을 선정하여 전달함으로써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인선혜 회장은 “민속고유 명절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과 함께 음식을 나누며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나눔 분위기 조성과 지역의 어르신과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 회장은 “바쁜일도 많을텐데 여성단체협의회의 일이라고 만사를 제쳐놓고 명절음식 준비에 참여해준 각 단체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정성껏 마련한 음식이니 수혜대상자들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명절이 되었으면 더이상 바람것이 없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