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에 놀러오세요~~!!
상태바
제6회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에 놀러오세요~~!!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9.09.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연천군 백학면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백학면 노곡리·학곡리 임진강변(백학면 노곡리 1920번지 일원)에서 제6회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는 기존 행사 장소를 변경하여 백학면 노곡리·학곡리에 흐르는 임진강을 따라 약 6만㎡(약 2만평)의 넓은 부지에 백학면 주민들이 직접 코스모스 씨를 뿌려 준비했다.

알록달록 코스모스의 향연 속에서 각종체험(페이스페인팅, 켈리그라피, 블록체험, 레진아트)과 다양한 공연, 또 28일에는 전국 초등학생 및 아동을 대상으로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제6회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는 연천군 사회적경제 기업의 여러 제품들을 전시 및 판매하여 사회적경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특별한 장터인 ‘연천군 팜모스 마켓’도 함께 참여하고, 연천군 특산품을 시가보다 싼 값에 판매하는 농산물 장터와 백학면 부녀회에서 직접 준비해 만든 토속음식을 판매하는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여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더욱 더 풍성한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춘모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제6회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는 기획단계부터 모든 준비과정을 주민들이 직접 나서서 힘을 합쳐 준비한 만큼 큰 의미가 있다.”며 “축제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여 알록달록 예쁜 코스모스와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고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의 기념식은 둘째날인 28일 오후2시부터이며, 축제문의와 그림그리기 대회 접수는 백학면 행정복지센터(031-839-260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천민 2019-09-18 16:02:55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연천군의 모든 축제가 취소나 연기되었습니다.
백학 코스모스 축제도 연기되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