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농협 효 잔치 행사펼쳐
상태바
임진농협 효 잔치 행사펼쳐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전 11시 하나로마트 광장에서 600여명 참석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김규선 군수가 경로잔치 잔치 준비를위해 애쓰고있는 새마을부녀회등 회원들에게 인사를나누고있다.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경로잔치 준비를위해  바쁘게 일하고있다.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경로잔치 준비를위해  바쁘게 일하고있다.
 배정선 농협중앙회 연천군지부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축하공연을 하고있다.
 이일구 임진농협 조합장
15일 오전11시, 임진농협(조합장 이일구) 하나로마트에서 김규선 연천군수. 나원식 군의회의장.배정선 농협중앙회 연천군지부장.군의원.이학재 연천농협조합장.정근진 군남면장. 진명두 미산면장. 70세이상 조합원및 가족 600여명을 초청 ‘임진농협 효 잔치’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임진농협 하나로마트 파주연천축협 1주년 기념을 위해 가정의 달 우리 축산물 소비촉진 직거래 장터 행사를 갖고 시중보다 20~30%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행사도 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축사에서 “푸르른 5월을 맞아 임진농협이 3개면의 70세이상 어르신을모시고 효잔치 행사를 가지게 된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건강하시고 즐거운 삶을 영위하며 만수무강을 기원한다.“고 축하했다.

배정선 농협중앙회 연천군지부장은 축사에서 “ 이지역의 어르신들을 만나게되어 기쁘다면서 지역의 농업발전에 힘써주신 어른신들이야 말로 진정한 농업인들이라."면서"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이일구 임진농협 조합장은 “ 이런 효 잔치를 자주하여 어른신들을 모셔야 하는데 다 하지못함을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오늘 이 행사를 위해 참석하여주신 3개면의 노인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행사에 참석했다는 최모씨( 78. 군남면 선곡리) 는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이웃들도 함께 만나 음식도먹고 축하공연도 보니 즐거운 하루가 되였다."면서 즐거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