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배 교육장 위생‧안전 점검 실시
상태바
김현배 교육장 위생‧안전 점검 실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틈없는 학교급식 위생관리 연천교육지원청!

지난16일 김현배 교육장은 전곡초등학교를 방문 특별 위생.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연천교육지원청 김현배 교육장은 16일 전곡초등학교 급식소를 사전 예고 없이 방문하여 특별 위생‧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단위 학교에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학교급식 위생관리수준 향상 및 식중독 발생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실시하게 되었으며, 오는 25일까지 관내 초‧중학교 조리교 전체(8교)를 점검할 계획이다.

김현배 교육장은 현장에 도착하여 식재료의 품질 및 원산지 확인, 조리종사원의 개인위생, 조리과정, 급식시설 등 학교급식 전반에 대한 위생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현장의 애로사항 및 의견을 수렴했다.

김 교육장은  점검 현장에서 "학교급식에 대한 학부모와 학생들의 요구수준이 높아지고 있어 학교장, 학부모, 관계 교직원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급식 수요자가 요구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해 위생과 영양만점의 질 높은 학교급식에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연천교육지원청은 지난 3월 새 학기 맞이하여 간부공무원 학교급식 특별 위생‧안전점검을 전체 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한 바 있으며, 정기적인 위생‧안전점검을 년2회 실시하고 있는 등 빈틈없는 학교급식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