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수배 전국주니어 로컬테니스대회 개최
상태바
연천군수배 전국주니어 로컬테니스대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1일, 4일간 연천공설운동장 테니스장 등에서 기량을 펼친다

 김규선 연천군수가 대회사를 하고있다.
 
 
 김현배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18일 오전9시30분 전곡중학교 한여울 강당에서 김규선 연천군수,김현배 교육장.김규태 전곡고등학교장.전성재 전곡중학교장.오이영 전곡초교장. 우종옥 생활체육회장.강정복 체육회 부회장,체육관계자.선수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2년 연천군수배 전국주니어 로컬테니스대회’ 개회식을 가졌다.

김규선군수는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를 통해 현재 지원 육성하고 있는 테니스부 선수들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역주민과 유소년들의 테니스 입문을 확대 보급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군수는 또 “로컬테니스대회 준비를 위해 고생하신 학교장님들과 대회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전국에서 모인 참가선수들에게도 연천의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대회가 끝나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선수와 임원 300여명이 참가해 8세이하 남·여, 초등 4학년 이하 남․여, 초등 5, 6학년 남․여, 중등부 남․여, 고등부 남․여 등 총 10종별에서 기량을 펼치게된다.

진행은 조별 예선리그 및 본선토너먼트, 결승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로컬 테니스 대회는 연천군이 세계적인 선수를 꿈꾸며 최선을 다하는 꿈나무 선수들이 기량을 발휘할 기회를 주며 또한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고 전국 초, 중, 고 테니스 대회를 통하여 연천을 전국꿈나무 테니스의 메카로 알리기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김규선 군수가 장학금을 전달하고있다.
선수대표 선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