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농협 원로조합원 경로잔치 행사 개최
상태바
연천농협 원로조합원 경로잔치 행사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300여명 참석.허브빌리지에서

 연천농협 원로 조합원들이 미곡처리장 시설을 둘러보고있다.
 원로조합원들이 전곡리 선사박물관과 허브빌리지를 둘러보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이학재 조합장및 임직원들이 원로 조합원들에게 큰 절을 하고있다.
 원로 조합원들을 축하하는 기념 떡 절단을 하고있다.
 원로조합원들의 즐거운 식사시간
 왕영관 부의장과 의원들..
연천농협 (조합장 이학재)은 지난 2일 군남면 허브빌리지에서 김규선군수. 나원식 군의회의장. 군의원.원로조합원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원로 조합원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행사는 연천농협이 출범한이래 처음실시한 원로 조합원 78세 이상원로 조합원들을 초청해 부녀회. 여성 산악회원등 30여명이 봉사활동을하여 준비한 음식 원로조합원들에게 대접하고 노래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규선군수는 인사말에서 “연천농협은 물론 연천군이 이정도 성장 발전 할 있었던 것은 어르신들의 고생과 역경이 있었기에 지금의 연천 더 나가 세계속의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될 수 있었다."면서" 오늘이 자리를 마련하여 준 이학재 조합장및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학재 조합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콩 한 말 보리한 말 출자를 해 아낌없는 이용과 믿음으로 우리 연천농협을 일궈내신 원로조합원들의 노고에 부족하나마 자리를 마련하게됐다.”고 말했다.

이조합장은 또 “원로조합원들의 경로잔치가 늦은감이 있지만 앞으로 원로 조합원의 경로잔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원로 조합원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갑수 전 도의원은 “ 연천농협이 원로 조합원들을 잊지않고 경로잔치를 마련해준 조합장과 전 직원들에게 감사한다.”고말했다.

아날행사는 전곡리 구석기 선사박물관을 관람하고 연천농협미곡처리장 G A P인증시설을 견학고 허브릴리지에서 경로잔치 시간을 갖는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허브빌리지를 방문하고 설명을 듣고있다.
 김효중 연천농협 전무가 원로조합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