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한탄강 관광지 물놀이장 ‘패밀리 피아’ 오픈
상태바
연천군, 한탄강 관광지 물놀이장 ‘패밀리 피아’ 오픈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2.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물놀이 축제 개장 8월말까지

 5일부터 8월말까지 2012년 제 4회 한탄강 물놀이장 (패밀리 피아 오픈) 개장한다.
2012년  제4회 한탄강 물놀이 축제가 5일 무료개장을 시작으로 8월말까지 개최된다.

금년은 때 이른 여름 날씨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해는 1개월 빨리 한탄강 관광지 물놀이장(패밀리 피아)을 개장하게됐다.

푸르른 산속에 둘러싸인 수려한 한탄강변의 자연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인 가족형 축제다.

6,500평 규모의 야외 워터파크에는 7개의 수영장과 대형, 중형 슬라이드, 에어바운스, 워터배스킷, 에어터널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특히 수유실과 영유아풀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젊은 엄마들의 인기가 높다.

 다른 워터파크나 수영장에 비해 여유로운 공간 덕분에 길게 줄을 서지 않아도 놀이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도록 준비되어있으며 저렴한 입장료(대인 14,000원, 소인 12,000)와 함께 한탄강오토캠핑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에 캠핑장 이용객은 10% 할인, 연천군민은 50% 할인등의 혜택도 받을 수있다..

뿐만아니라 한탄강 유원지 주변에는 전곡리 선사유적지, 어린이 교통랜드, 어린이 캐릭터공원등 교육적인 주변 관광지도 또 하나의 매력거리이다.

 시설, 가격, 위치, 입지여건 등 요모조모 매력을 갖춘 제4회 한탄강 물놀이 축제는 말 그대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 여름 최고의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