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아르바이트 대학생들 군정연구 과제 발표 및 군수와의 대화 시간 가져
상태바
연천군, 아르바이트 대학생들 군정연구 과제 발표 및 군수와의 대화 시간 가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2.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전 10시 본관3층 대회의실에서

 
 
[연천군민신문]  연천군은 지난 20일 연천군청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2012년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군정연구 과정반’의 연구과제 발표 및 군수와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군정연구 과정반’은 더 많은 관내 대학생들에게 아르바이트 기회를 주고자 연천군에서 처음 추진한 사업으로, 군정연구 과정반에 선발된 학생들은 지난 6.25.~7.20. 20일간 강의, 과제연구, 현장학습 등을 통해 군정발전을 위한 새로운 시책 발굴에 매진했다.

이날 군정연구 과제 발표에서는 문화관광, 교육, 지역경제 분야 등 다양한 주제로 총 6분임이 연천군의 비전과 전략을 제시했다.

군정연구 과제 발표 후, 아르바이트 대학생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진 김규선 연천군수는 “20일간 짧은 기간이었지만 군정발전을 위해 애향심을 가지고 연구에 힘쓴 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회 일꾼인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천군은 지난달 150명의 학생들을 선발하여 6.25.~7.20. 1기 대학생아르바이트를 실시하였으며, 2기 아르바이트는 오는 7.23.~8.17.까지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