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 임직원 거리정화활동
상태바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임직원 거리정화활동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거리환경정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백호현기자]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동화) 임직원은  20일 전곡역 앞 공영주차장에 집결하여 두 개조로 편성하여 공단 임직원은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사업장 주변 및 연천군 관내 거리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공단 및 각팀의 팀장을 포함한 공단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매년 거리환경정화활동과 연탄배달활동에 참여하는 등 본격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설관리공단은 공설운동장, 한탄강관광지를 비롯해 수레울아트홀 등 10개의 사업소를 관리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업이 공공성을 우선으로 하고 있고 지역주민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시설공단 직원들은 지역사회봉사에도 열과 성의를 다하고있다.

공단은 사회공헌활동을 추가 실시할 계획을 수립 중에 있으며, 한여름 뙤약볕 아래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거리 구석구석을 말끔히 청소한 직원은“장마와 무더운 날씨로 불쾌지수가 높은데 우리 이웃들이 한결 깨끗해진 거리를 보고 조금이나마 상쾌해진것같아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박동화 이사장은 “ 연천관내 공공시설물이 없는곳이 없어 공단직원들이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사장으로서도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민원이 발생하기 문제해결하는데 전직원들이 노력하고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