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선관위 민주시민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연천군선관위 민주시민아카데미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수레울아트홀에서 연천군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대상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양사연)는 25일 오전10시 수레울아트홀에서 연천군 바르게살기 회원등 150여명을 대상으로 민주시민아카데미 강연을 실시했다.
[백호현기자]   25일 오전10시 연천수레울아트홀 소강당에서 연천군 바르게살기회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재광 가평군 선관위사무과장을 강사로 초빙,  민주시민아카데미 강연을 가졌다.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양사연)는 “지역사회에 공명선거 분위기를 확산하고 정치적 무관심을 해소하기 위해 연천군바르게살기위원회회원을 대상으로 민주시민아카데미를 개최하게됐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 강의는 2012년 12월 19일 실시되는 제18대 대통령선거를 맞아 올바른 주권행사와 선거문화 활동에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는 내용으로 구성하여 선진 정치환경 구현 및 유권자 의식을 개선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 길형식 사무과장은 “민주시민아카데미는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가 추진 중인 특화사업으로 지난 7월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구‧시‧군선거관리위원회별로 1회 이상 개최될 것이라.‘면서 “관내 여론주도층 및 시민‧단체의 적극적인 수강신청등 협조를 당부했다.
 

자세한 문의 및 신청 :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834-0170)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