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애견대공원 조성사업” MOU 체결
상태바
“연천군, 애견대공원 조성사업” MOU 체결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2.08.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베프월드 민간자본 150억 유치,

 21일 오후 4시 군청상황실에서 김규선 군수, 왕영광 군의회의장.관계공무원(주)베드월드 대표등이 참석한 가운데 연천 애견 대공원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식을가졌다.
[연천군민신문]  연천군은 21일 오후 4시 군청 상황실에서 김규선 군수,왕영관군의회의장. 정찬우 군의회 부의장,이종만 의원.유상호 의원. 왕규식 의원,손경식 부군수,관계공무원, ㈜베프월드(공동대표 강원우, 최지용)등이 참석한가운데 “연천 애견대공원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가졌다.

21일 군에 따르면 “연천 애견대공원 조성사업”은 애완동물에서 이제는 반려동물의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동물을 사랑하고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며 그속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테마파크 설립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베프월드의 민간자본(150억원)을 유치하여 조성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군은 펫타운, 운동장, 트레이닝센터, 애견병원 및 귀농타운 등으로 조성될 애견대공원은 조성후 체험활동 및 농가사육 프로젝트,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연관사업에 서로 협력키로했다.

특히 특화산업으로 인해 낙후된 지역의 대표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김덕현 전략사업실장은 “연천 애견대공원 조성사업”으로 인해 연천군의 브랜드 이미지 제공 및 일차리 창출을 통한 경제적 효과와 귀농타운 조성으로 인한 인규유입 정책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규선군수가 인사말을 하고있다.
 김규선군수와 (주)베드월드 공동대표인 강원우, 최지용 대표가 체결식을 위한 서명을 하고있다.
사업장 : 연천군 왕징면 북삼리 산 178-1일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정복 객원기자 2012-08-27 14:04:17
"창안시책 사례 발표회"에서, 최우상 을 수상한 김 남호 팀장님께 군민의 한사람으로서,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연천군 애견 대공원" 조성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길 연천군민 모두가 바랄겁니다.
그동안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 많은 노력을 하여주길 바랍니다.

주요기사